Home » News » 상수역 4번출구 초역세권 아파트

상수역 4번출구 초역세권 아파트

마포 한강 호반써밋 단지 배치도

1853세대 대단지 아파트- 중소형 위주 실속형 평면과 커뮤니티

아파트의 가치는 역세권에 따라 달라진다 하고 할수 있는만큼 역세권 아파트는 가격형성이 다른 아파트에 비해 달라진다고 할수 있다.
이는 현재 잔뜩 부풀어 있는 풍선처럼 부동산 가격의 폭락은 곧 터져버릴거 같은 형세인것처럼 느끼는점은 올라도 너무 올라붙은 아파트 가격때문일것이다.

매물은 쏟아지는데 매수자는 자리를 감쳐버렸지만 호가는 여전히 높게 책정되어 있는것이 사실이다.

6월 1일부터 양도세 중과에 따른 매물의 신호는 계속 나오고 있는 상황에서 결국 가격상승은 숨고르기 장세가 아닌 하락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농후한다.
그렇다면 지금 부동산를 매수한다는것 자체가 큰 모험이 아닐수 없으며  이는 온 국민이 피부로 체감하고 있는게 현실로 보인다.
이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조합원 모집중에 있는 마포 한강 호반써밋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해당 아파트는 6호선 상수역에서 도보3분이내 거리에 공급예정이며 1,853세대 대단지 아파트라는점이 매력적으로 보이는 상품이다.
특히 한강조망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향후 미래가치까지 노려볼만하다.

전용면적 44.59,84타입으로 이중 59.84타입만 조합원을 모집하며 특히 3월 22일부터 조합원 모집이 진행되면서 한강뷰조망권에 드는 층은 마감임박으로 많은 리스크가 존재함에도 불구하고 미래가치투자처로 선택되고 있다고 한다.

서울 마포구에서도 상수역 인근은 개발호재가 많다.
가장 큰 호재라 할수 있는곳인 단지 바로앞에 복합 예술공간인 당인리 발전소 공원이 자리잡게 되면 
한강공원을 비롯하여 내 아파트앞에서 이모든 문화.자연의 혜택을 고스란히 누릴수 있게 된다.

아파트 입지.세대수.조망.그리고 브랜드까지 모두 퍼팩트한 아파트라 할수 있다.
그렇다고 해서 100% 안전한 일반분양은 아니라는 점은 참고해야 할것이다.

추후 일반분양진행시  마포 한강 호반써밋를 분양받기 위해서는 신의 은총이 있어야함 당첨이 되는게 현실이니 그런 특별한 행운이 없는 대다수는 미리 조합원에 가입하여 한강뷰 아파트를 가지는게 가장 합리적일것이다.
또한 일반분양가 보다 저렴한 합리적인 모집가격도 체크해 봐야 할것이다.
장기투자라 할수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마포 한강 호반써밋 조합이라 지나치기에는 너무 달콤한 아파트인것은 사실이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