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보도및 관련정보

암사한강 자료 (2).png

 

 

최근 1~2인가구 등 소형가구 형태로 거주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안전하고 편리한 주거환경을뜻하는 ‘슬세권’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슬세권’이란 슬리퍼와 같이 편한 복장으로 각종 여가·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주거 권역을 뜻하는 단어로 생활인프라가 잘 갖추어져 있다는 말로 해석된다.

이런점에서 강동구 암사동 일대에 들어서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암사한강’이 눈길을 끈다. 단지가 들어설 강동구는 입지 요건상 한강조망이 가능하고 잠실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도보로 5분거리에 지하철 8호선 암사역이 있고, 5호선 명일역과 9호선 고덕역과도 가까워 역세권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현대백화점 등 생활인프라가 인접해 있고, 강동경희대병원, 중앙보훈병원, 강동아트센터, 잠실롯데타운 등 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힐링공간 역시 갖추었다. 단지 맞은편으로 암사역사공원이 위치하며 광나루 한강공원, 길동공원과도 가깝다. 올해 12월 33,000여평으로 구성된 암사생태공원이 개장 예정으로 이곳은 숲 체험장, 야외공연장, 테마정원 등으로 조성된다. 

스마트한 설계도 돋보인다. 홈 네트워크를 시스템을 통해 가스 밸브 차단과 거실 조명 원격 제어가 가능하고 전 세대에 친환경 건축 자재가 사용된다. 공기정화 시스템, 음식물 쓰레기 처리 시스템, 절수패달밸브, 고기밀 고단열 창호, 대기전력차단스위치 등이 적용되며 단지 곳곳에 실시간 감시ㆍ녹화를 통해 외부인의 침입을 감시하는 CCTV가 설치되어 안전성을 높였다.

지구단위계획 접수와 부분철거를 앞에 둔 ‘암사한강’의 주택홍보관은 서울시 광진구 능동에 마련되어 있으며 코로나 예방차원으로 마스크 미 착용 시에는 입장을 금지하고 있다.      디지털 뉴스부 배정환 기자 karion79@ksilbo.co.kr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취소